최면영치유과정

현대 의학으로 병명과 증상에 대한 확인은 가능하다.<br />
그러나 영적 장애, 영혼에게 약을 먹이고 수술을 할 것인가?<br />
현대 의학의 한계를 넘어 빙의, 무병, 신병의 근본을 치유한다. 현대 의학으로 병명과 증상에 대한 확인은 가능하다.<br />
그러나 영적 장애, 영혼에게 약을 먹이고 수술을 할 것인가?<br />
현대 의학의 한계를 넘어 빙의, 무병, 신병의 근본을 치유한다. 현대 의학으로 병명과 증상에 대한 확인은 가능하다.
그러나 영적 장애, 영혼에게 약을 먹이고 수술을 할 것인가?
현대 의학의 한계를 넘어 빙의, 무병, 신병의 근본을 치유한다.
  • 01

    최면상태에서 영을 치유한다.

최면 영치유법(催眠靈治治癒法, Hypnosis Spirit Healing; HSH)은 볼드윈박사의 치유관점과 접근방식에 있어서 공감되고 유사한 측면이 있다.

먼저 최면상태에서 내담자에게 어떤 영적 존재가 빙의되어 있는지를 살핀다는 점이다.

이는 내담자가 최면에 유도되면 자신의 무의식 또는 잠재의식에 있는 여러 정보가 의식화되어 자각할 수 있게 되는 최면의 장점이자 특징 때문이다.

즉 빙의 영, 무속신령의 정보도 무의식 또는 잠재의식의 발현될 때 찾아질 수 있게 되는 것이다.

  • 02

    영의 치유한다는 것은?

빙의 영을 심리상담기법을 통해 감정의 응어리, 이생에서 이루지 못한 한(恨), 심리적 상처 등을 치유하는 접근을 한다는 점이다.

이는 임상사례를 통해 저자가 그 필요성을 발견한 것으로서 그야말로 비명횡사한 영혼이 처참한 고통 속에서 구천을 떠돌다 빙의된다는 것을 알게 되었기 때문이다.

아마도 볼드윈 박사도 이러한 정보를 기초로 빙의 영을 심리상담을 통해 마음을 풀어주는 접근을 하였을 것으로 생각된다.

  • 03

    영은 퇴치의 대상이 아닌 치유와 구제의 대상

빙의 영과 내담자 모두를 치유하고 구제한다는 치료적 신념이 저자와 유사하다.

이는 저자가 목격한 퇴마방식의 폭력적 행위가 얼마나 큰 부작용과 사고가 발생하는지 알게 된 후에 깊은 통찰을 통해 변화를 시도하여 성공한 것이다.

또한 이러한 치유방식과 치료적 신념은 내담자의 고통을 덜기 위해 빙의 영을 병균, 악마 취급하여 폭력을 가하는 것과 다르게 빙의 영을 치유한 결과로써 내담자가 회복되는 원칙을 세우게 된 동기이기도 하다.

  • 04

    최면 영치유법의 핵심은 무엇인가?

최면영치유법(催眠靈治治癒法, Hypnosis Spirit Healing; HSH)의 핵심은 최면상태에서 사람에게 빙의된 빙의 영 또는 사람에게 접신된 무속신령을 치유하는 것이다.

빙의 환자 또는 무병환자가 호소하는 병증은 그 환자 고유의 병증이 아니다.

왜냐하면 빙의 병, 무병의 원인은 빙의 영과 무속신령이 생전에 앓았던 질환, 장애가 빙의환자나 무병환자의 심신 양면에 그대로 나타난 것이기 때문이다.

따라서 현대의학으로 환자를 검진해보면 증상은 인정할 수 있지만 검사결과는 정상으로 판명되는 경우가 허다하다.

또한 관찰된 증상을 기초로 의학적 치료를 시도하는 경우에도 전혀 변화가 없거나 조금 차도가 나타났다가 바로 재발된다고 호소하는 일이 발생한다.

  • 05

    영적 치유에 대한 인식의 대전환

빙의 영이나 무속신령의 병, 장애에 무슨 의학적 처치가 효과를 낼 수 있을 것인가를 생각해볼 일이다.

실제로 국내외의 빙의 병, 무병을 앓는 많은 수의 환자들이 해리성 정체감 장애(과거 다중인격장애) 또는 조현병(정신분열증)이라는 병명으로 정신과 약물치료를 장기간 진행하고 있는 것이 사실이다.

과연 영혼의 병에 MRI를 찍는다면 무엇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인가? 영혼에 약물치료를 하면 어떤 결과가 나타날 것인가를 생각해보면 영적 장애에 대한 인식과 치료방법의 대전환이 필요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국내외의 정신의학계에서는 정신질환자들 중에 빙의 병, 무병, 신병 환자가 큰 비중을 차지하는 것으로 보고되고 있다.

그러나 영적 장애를 호소하는 환자들에게 적용하는 약물치료를 기반으로 하는 치료방식은 영혼이 질환의 원인이라는 점에서 한계가 있을 수 밖에 없다.

앞으로 최면영치유법은 정신의학자, 종교 영역의 치유전문가, 심리상담 및 치료사들에 의해 기존의 영적 장애에 대한 인식과 치유방법을 크게 보완하여 더 좋은 성과를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영적 장애에 대한 정신의학적 치료뿐만 아니라 종교영역에서 영적 장애를 치유할 때 사용하는 퇴마방식의 한계도 크게 보완하여야함을 앞서 설명한바 있다.

다시 말하지만 치유의 핵심은 환자를 치료하는 것이 아니라 빙의 영, 무속신령을 치유함으로써 빙의, 접신으로 고통 받는 빙의 병, 무병, 신병환자의 건강을 회복시킨다는 점이다.

어떤 분야의 치유전문가든지 항상 질문하고 답해야할 과제는 ‘원인이 무엇이고 결과가 무엇인가? 원인이 멈추면 결과가 멈춘다.’라는 대명제이다.

  • 06

    영혼의 세계, 육신의 세계 그 경계의 분리

육신의 세계, 육신의 인간과 영적 세계, 영적 존재는 서로 차원이 다른 영역의 존재여서 서로 간섭되지 않아야 한다.

그러나 빙의, 접신현상은 영과 육의 영역과 존재가 간섭되어 영·육간에 혼란이 발생하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최면 영치유는 영적 몸(spiritual body), 에너지 몸(energy body)인 영적 존재가 육적인 영역과 존재에 간섭되어 혼란, 고통을 일으키는 현상을 바로 잡아서 본래 존재해야할 영역으로 갈 수 있도록 돕는 방법이다.

최면상태에서 빙의영, 무병과 신병을 일으키는 영적 존재들과 대화를 시도한다.<br />
그들의 한결같은 소망은 본래 갔어야할 영적 세계로 떠나가는 것이다.<br />
가장 과학적이고 합리적인 최면영치유법을 통해 그들은 영적 세계로 떠나고<br />
고통받던 내담자의 심신건강은 회복된다. 최면상태에서 빙의영, 무병과 신병을 일으키는 영적 존재들과 대화를 시도한다.
그들의 한결같은 소망은 본래 갔어야할 영적 세계로 떠나가는 것이다.
가장 과학적이고 합리적인 최면영치유법을 통해 그들은 영적 세계로 떠나고
고통받던 내담자의 심신건강은 회복된다.
여드름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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